수소발생식품의 특징
1. 에너지원 ATP를 생산하는 원재료 마이너스 수소이온을 발생.공급합니다.
단순히 활성산소(그것도 다른 항산화물질이 잡지 못하는 하이드록시라디칼을 잡음)만 잡는게 아니라,
대사활성기능, 면역기능, 해독기능, 기타 장기나 골격조성 기능 등을 행하는 인체 전반적인 기능 수행에 필수적인
ATP 생산을 도와줍니다.
2. 질병, 노화를 일으키는 주범으로 활성산소 중에서 가장 작고 빠른 무법자, 하이드록시라디칼을 잡아 세포막을 보호합니다.
이는 련대병을 방어하는 가장 필요적 기능입니다.
세포막의 변형은 암,당뇨에서 아토피 등에 이르기까지 현대병의 90%에 이르는 질병 요인입니다.
3. 수소는 효과가 엄청 빠릅니다.
사례애서 눈치채신 분도 계실지모르겠지만, 반신마비, 암 같은 중증도 2 ~ 4달에 효과를 본다는 증언이 보통입니다.
거짓말 상술이라고 보기에는 사례자들이 많은데다가, 직접 않아온 사람들이, 같은 병을 앓는 분들에게 꼳같이 거짓말하는 것으로 보기에는 그 사례자들이 지역적으로 멀리 떨어져 삽니다.
또 제가 직접 장로 할아버님에게서 위암과 관절염이 낫는것을 목격한 사람입니다.
그 이유는
수소는 가장 작고 가벼운 원자로서, 세포의 1/10만 ~ 1/15만 크기입니다.
따라서 혈관만을 타고 다니는게 아니므로, 세포사이를 마구 휘젓고 다니는 악성 활성산소(하이드록시라디칼)을 잡는 유일한 항산화물질입니다.또 ATP를 생산하는 원재료를 바로 공급하는데, 이 ATP가 우리 몸의 면역 자가복원 기능을 돕기 때문입니다.
또 ATP생산의 활발함이 체온을 약 1도 정도 상승시키는데, 이것은 우리몸의 면역기능을 약 6배 정도 상승시킵니다.
웬만한 병은 10일 정도에서 사례자들이 완치에 대한 희망을 바로 느낀답니다.
물론 복용량은 표준보다 더 많이 드시고 계십니다.
하지만 완치기간이 단축되니, 총비용면에서는 오히려 이익이라 봅니다.
4. 수소는 작아서 간 문맥, 혈액뇌관문을 통과합니다.
따라서 다른 항산화물질은 통과 못하는 뇌에서, 질별 치료에 빠른 효과를 보입니다.
실제로 반신불수, 파킨슨, 치매, 간질, 뇌경색 등등 뇌질환 사례가 많이 보고되고 있습니다.
5. 다른 항산화물질을 돕습니다. 수소는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다른 항산화물질은 활성산소 하나 환원시키면, 그 자신은 큰 덩어리를 남겨,
(비타민C는 수소 쿠기의 176배, 코엔자임Q는 863베 등) 활성산소의 산화공격 대상이 다시 됩니다.
즉 같은 크기라면, 비타민C는 전자가 하나라면, 수소는 176개라는 뜻.
수소는 활성산소와 결합하여, 인체에 무해한 물로 변하여 배출되고,
다른 항산화물질에는 전자를 내줘 항산화활동을 계속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