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스 수소이온을 먹는다 ?
▶ 마이너스 수소이온이란 ?
수소원자(水素原子 "H")에 마이너스 (電子 "-")가 한 개가 더 여분으로 붙어있는 상태의 것을 말한다.
▶ 활성산소를 무해한 물로 바꾼다 ?
작은 원자임에도 불구하고 전자를 2개 방출할 수 있어 체내에 들어가면 여분의 전자가 재빠르게 가장 흉폭한 "하이드록시라디칼"이라는 활성산소와 결합하여 물(H2O)이 되어 체외로 배출된다.
비타민이나 폴리페놀, 코엔자임 Q10 등은 분자가 커서 뇌 혈관관문을 통과하지 못할뿐 아니라 전자를 1개밖에 방출하지 못한다.
▶ 난치성질환 치료에 희소식
따라서 마이너스수소이온은 전자를 방출하여 산화를 되돌리는 힘, 환원파워가 높아 피로회복, 냉증해소,다이어트 등 해독,분해력이 탁월하며, 작기 때문에 폐색될 혈관까지도 통과하는 뇌 전문제품으로 인기..
▶ 산화란 ?
예를 들어 철이 산소와 결합하여 산화철(녹)이 생기는 반응은 산화의 일종이다. 하지만 산화에는 한가지 의미가 더 있는데, "다른 물질로부터 전자를 뺏는다"는 것이다.
반대로 "전자를 부여한다'는 것을 환원이라 한다. 활성산소가 주변의 전자를 뺏으려 하면 마이너스 수소이온은 전자를 부여하려고 한다. 이것이 항산화작용 혹은 환원물질이라 한다.
▶ 수소보존체=수소발생식품=식용수소=먹는소소란?
프라즈마 상태의 마이너스이온을 산호칼슘에 흡장하여, 환경에서의 크린에너지 역할을 하듯 몸 안에서도 크린에너지 역할을 한다.하루 2~3캡슐로 장시간에 걸쳐 수소가 발생함으로 수소로 가득찬 파워에너지 생활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