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



생소한 국내 시장에서의 수소건강식품 판매시작
2011년 10월에 오픈한 수소몰(susomall.kr)을 모태로 시작한 저희 수소건강닷컴은 3년 정도의 기간동안 꾸준히 생소한 국내 수소시장을 선도해왔습니다. 불과 3년 전만 하더라도 수소를 먹는다는 것이, 그리고 수소수를 만들어 먹는다는 것도 모르던 때 였습니다. 그러나 이미 이웃나라 일본에서는 수소의 건강효과에 대해 연구가 진행되고 수소수의 붐이 형성되던 시기였습니다. 때마침 국내에 몇몇 업체에서 먹는수소 등을 수입해서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다단계 업체 등에서 알음알음 유통을 하고 있었습니다.

아토피환자를 위한 솔루션을 고민하다
저희는 당시 아토피를 개선하는 크림을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었으며 매출을 확대하던 시기였습니다. 당시에 많은 아토피 환자들과 상담하면서 느낀 것은 아토피의 치료가 쉽지 않다는 것과 더 좋은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지금도 마찬가지지만 아토피는 치료가 쉽지 않은 난치병이었습니다. 수많은 제품이 나오고 있고 또한 이를 치료하는 피부과 및 한의원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한 치료는 여전히 요원하고 어려운 일입니다. 당시의 아토피 크림만으로는 저희 고객들의 고통을 치유하는 데 한계가 있었습니다. 아토피는 내부의 문제가 외부로 나오는 것이므로 무엇보다 먹는 것을 통해 개선하지 않으면 어렵다고 판단했습니다. 이러한 생각으로 보다 좋은 해결책으로 찾게 된 것이 지금도 생소한 수소라는 물질이었습니다.

이거 만병통치약 아냐?
수소를 처음 접했을 때 고객분들이 지금도 가장 많이 하는 질문처럼 '이거 만병통치약이 아닌가?'라는 소리를 저희 또한 외쳤습니다. 그리고 아주 우연히 먹는 수소, 즉 수소발생식품을 수입하여 판매하는 업체를 만나게 되어 판매를 시작했고 지금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먹는수소제품을 판매하면서 여러 질환의 환자들의 체험을 들었고 또 많은 상담을 했습니다. 많은 만성질환자들이 수소를 통해 질환이 개선됐다는 소리를 들으면서 수소라는 것이 정말 획기적이며 인간에게 이로운 물질이라는 것을 확신했습니다. 지금도 역시 그 생각에는 변함이 없으며 그 확신은 좀 더 확고해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수소수가 더해져서 더 많은 사람들이 수소의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수소건강제품 선도 및 안내
다만 많은 제품들이 나오면서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지 본인에게 이로운 것이 어떤 것인지 많은 분들이 혼란스러워 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걸음마 단계의 수소시장이지만 초기 시장부터 시장을 선도해온 수소건강닷컴은 가장 전문적인 지식과 엄선된 제품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자 합니다. 수소건강닷컴은 국내 최고 수소전문가가 국내·외의 수소제품 중 엄격하게 선별된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수소발생이 확인이 되지 않거나 품질이 저열한 제품은 수소건강닷컴에서는 절대 판매하지 않고 있으며 제품의 하자와 A/S 등의 문제가 우려되는 제품은 취급하지 않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1세기는 수소건강시대
21세기는 수소의 시대가 될 것입니다. 수소는 청정에너지로서의 기대와 비전도 크지만 인류의 건강을 이룩하는 데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많은 전문가들이 내다 보고 있습니다. 수소의 환원력은 노화와 질병의 대부분의 원인인 활성산소 제거와 상해를 입은 세포를 치유하여 질병치유에 커다란 희망이 되고 있습니다.
수소건강닷컴은 앞으로 보다 전문적인 수소건강쇼핑몰로 거듭나 고객분들의 건강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소건강닷컴 대표 드림